맛집

[대구맛집] 성시경의 먹을텐데~ 출연 로컬 맛집, 군위식당 _ 고기밥!

박루트 2023. 9. 17. 20:44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~ 

박루트 입니다! 

 

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복귀를 하게 되었네요, 

그동안 수많은 일들이 있었어요, 수많은 일들을 통해 이전보다 성숙된 삶?! 을 살고 있다고 생각해요 ^^

수많은 일들은 때때로 한번씩 업로드할게요! 

 

주로 경상도 대구, 부산지역 로컬 맛집, 카페 위주로 업로드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! 

 

다시 본론으로~

 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' 군위식당' 이에요~

성시경 님의 먹을텐데~ 에서도 소개되었던 맛집인데요, 

제가 오늘 직접 그 유명한 ' 고기밥' 을 먹고 왔습니다. 

 

가격표와 원산지는 사진과 같아요~ 돼지고기만큼은 국내산이 확실하고 가격대는 적당한 편으로 보이네요 ~!

제가 먹을 메뉴는 바로 '고기밥' - 1만원으로 가성비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! 

같이 간 친구도 극찬을 하더라구요! ^^ 

 

왜 극찬했는지 한 번 같이 보실까요~? 

 

고기밥 2인분 세트입니다 ^^

남성 1명, 여성 1명 둘이서 2인분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^^

(고기 윤기가 보이시나요? ㅎㅎ 잘 안 보이실까봐 한 장 더 찍었어요 !)

 

 

윤기 장난아니죠?? 윤기만 봐도 고기 퀄리티가 정말 좋다고 느껴지지 않으시나요~? ㅎㅎ

식감이 촉촉하면서 쫄깃쫄깃하고 맛은 말할 것도 없는 것 같았습니다.

소주 한잔하니 같이 간 지인도 너무 만족하더라구요 ^^

소소하게 로컬느낌으로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! 

제가 여태 먹은 비슷한 메뉴라고 하면 수육백반 정도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'원탑급' 이었어요!

 

다만, 위생을 많이 신경쓰시면 거부감이 조금 있을 수도 있다는 점! ,

주차장은 가게 바로 옆에 '경상감영공영주차장'에 주차했어요~

 

 

군위식당 위치, 영업시간은 아래 바로 링크 걸어두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!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10137426

 

별점 ★★★★

( 별점은 가격대 & 맛 기준입니다~)  

 

이상 박루트였습니다 ^_^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