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정보 & 꿀팁

[추석] 추석맞이 명절선물 '드립백 커피' - 부산커피협동조합

박루트 2018. 8. 31. 13:48
반응형

여러분들 안녕하세요~

박루트입니다!

 

내일이면 9월의 시작 9월 1일이네요~

저 같은 경우 9월하면 추석연휴 부터 생각나네요! (항상 쉴 생각만... ㅋㅋㅋㅋ)

 

 

다가오는 대명절 추석을 맞아 빈손으로 큰집에 찾아뵙기는 좀 그렇겠죠?

가족들에게 작지만 느낌있는ㅎㅎ 추석맞이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~

 

오늘은 추석맞이 명절선물 아이템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!

오늘은 저번 8/24 포스팅(http://parkroot.tistory.com/26)에서 '부산커피협동조합' 이라는 기업에 대해 소개해드렸는데요~

이번에 '부산커피'에서 추석맞이 명절선물로 '드립백 커피' 라는 신박한 아이템이 있어 소개해드릴려고 해요~

 

 

 

 

먼저 세트 이미지부터 보시죠! ㅎㅎ

빨간색, 곤색 조화가 이쁘네요~ 선물용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아담한 사이즈가 선물용으로 딱인 듯 싶네요!

 

 

 

 

'부산커피협동조합' 매장 내 방문하시면 '드립백 출시'라는 문구와 함께 드립백 명절선물 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ㅎㅎ

 

'부산커피협동조합'에서는 커피전문가들이 직접 퀄리티 높은 에티오피아, 브라질, 콜롬비아 원두를 공수해와서 로스팅과정 후 '부산커피협동조합'만의 노하우가 담긴 레시피로 각 원두들의 비율을 조정해 A 블렌딩, B 블렌딩, R블렌딩 을 만들었다고 해요

참고로 관련 전문가님께 각 블렌딩에 따라 맛의 차이를 여쭤보니

A블렌딩 같은 경우는 산미가 강하고 E블렌딩은 고소한 맛이 강하고 끝으로 R블렌딩은 다크한 맛이라고 해요~

 (각 블렌딩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음 포스팅에 기록할게요! ^^)

 

이 블렌딩 중에서 빨간색 드립백 선물세트는 A블렌딩을 베이스로

곤색 드립백 선물세트는 E블렌딩 베이스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!

 

 

 

 

 

여러분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선 판매가가 가장 중요하겠죠?

빨간색 드립백 세트 (10pcs- A블렌딩 베이스) 판매가: 12,000

곤색 드립백 세트(10pcs- E블렌딩 베이스) 판매가: 10,000

 

즉 1pcs 당 1,000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퀄리티 높은 원두의 드립 커피 한 잔에 1,000원 정도 가격이면 적당하다고 생각되어 지네요! ㅎㅎ

 

그리고 가장 중요한!! 부산커피협동조합만의 가치 '상생'도 함께 담겨져 있는 커피에요~

부산커피협동조합은 취약계층을 고용하여 취약계층 일자리 마련에 힘쓰고 있는 착한 기업인데요~

취약계층 분들께서 직접 원두계량 및 드립백 포장을 하여 드립백 선물용 세트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(사진참고)을 보고 '상생'이라는 가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

 

(계량은 신중하게! )

 

 

 

(포장 세팅도 취약계층 분들꼐서 직접!)

 

취약계층과 함께 '상생'이라는 가치를 실현 중이기에 '드립백 커피'의 맛이 배가 되겠죠? ㅎㅎ

 

 

모든 공정과정이 거치고 나면 이렇게 드립백 커피 세트가 만들어집니다!

아담하고 깔끔한 게 명절선물로 딱인 듯 싶어요!

 

 

 

드립백세트는 현재 부산커피협동조합 매장에서 판매하는 중입니다.

빨간색 드립백 세트 (10pcs- A블렌딩 베이스) 판매가: 12,000

곤색 드립백 세트(10pcs- E블렌딩 베이스) 판매가: 10,000

해당 주소와 연락처는 아래에 있는 정보를 확인 해주시고

착한기업 ' 부산커피협동조합' 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^^

 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