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정보 & 꿀팁

커피를 좋아하신다면? [부산커피협동조합]으로!

박루트 2018. 9. 12. 19:54
반응형

안녕하세요~ 박루트입니다!

 

최근 부산경제진흥원 주관 소상공인 경영지원 서포터즈를 하게되면서

 

소상공인들의 경쟁력 활성화를 위해 부산커피협동조합을 서포터 하고 있는데요~

 

사회적 기업을 추구하는 만큼 착한 기업이라 자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!

 

 

  먼저 부산커피협동조합은 오랜 기간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질 좋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제공하고자 하여 커피관련 전문가 분들 5명이 모여 설립한 법인입니다. 아울러 사회적으로 취약계층들을 고용하여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도 이바지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입니다!

 

 

오늘은 부산커피협동조합의 판매 메뉴 및 매장내외부 관련 내용, 기타사항 등을 알려드릴려고 해요~

 

 

먼저 부산커피 외관 모습입니다~ 가보시면 '부산커피'라는 문구가 바로 눈에 보이실거에요!

참고로 저녁에 가면 외관 모습이 더 이뻐보인답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건물 안으로 들어와서 본 내부모습입니다.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~ ㅎㅎ

 

 

 

매장 내부 메뉴판인데요~ 의도치 않게 살짝 흔들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

요즘 일반 프렌차이즈 카페의 커피 가격에 비하면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! ㅎㅎ

직접 마셔보았는데 커피 퀄리티가 정말 좋더라구요~

 

 

 

 

현재 부산커피협동조합은 올해 시행된 자원재활용법을 준수하여 1회용 컵 사용줄이기에 동참하고 있습니다! ㅎㅎ

 

 

 

 

그리고 방문하시는 고객 분들께서는 아마 부산시민 분들이 많이 방문해주실 것 같은데요~

부산 분들이면 부산은행 썸패스 많이 이용하시잖아요? ㅎㅎ 그래서 참고사항으로 말씀드리는 건데 부산커피협동조합 매장 안에서도 썸패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!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~ 

 

오늘은 이렇게 부산커피협동조합 매장에서 판매되는 메뉴와 결제방식 및 기타사항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어요~

 

부산커피협동조합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위치정보를 첨부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 

이상으로 착한 기업 '부산커피협동조합' 포스팅 글 마무리 지을게요! ^^

 

 

 

 

반응형